얼마전부터 그래프를 사용할 일이 생겨서 각종 그래프를 알아보고 있다.

그중 GWT와 같이 사용 가능한 Flash 기반의 그래프는 다음과 같다.
- OFCGWT : http://code.google.com/p/ofcgwt/
영국 아저씨가 만든 그래프 인듯 하다.
이 그래프의 가장 큰 단점은 UI가 우리 팀장님 마음에 들지 않는 다는 것이다.
- Fusion Chart : http://code.google.com/p/gwt-fusionchart/
근데 Fusion Chart 를 제대로 사용하려면 상용을 구매해야 하므로,
별로 인기가 많지는 않은 듯 하다.

추가로 자바 스크립트 기반의 chronoscope라는 그래프도 있다.
http://timepedia.org/chronoscope/
신고
Posted by tuning-java Trackback 0 : Comment 0
완전 무료인(메뉴얼만 유료인...)
자바 기반의 차트인 JFreeChart.
http://www.jfree.org/jfreechart/

SWT와 마찬가지로, JFreeChart도 여러 샘플이 존재한다.

JFreeChart 메뉴얼이 있다고 하더라도, 이 사이트의 예를 보는 것이 훨씬 이해가 쉬울 것이다.

참고로 이 예는 Swing 에서 사용하는 방법만 나와 있으며,
SWT에 적용은 아직 안해 봐서 정확히 적용 가능하다는 이야기는 못하겠다. ^^;
신고
Posted by tuning-java Trackback 0 : Comment 1